언제나 시장에는 많은 경쟁자들이 존재합니다.
남들이 하지 않는 새롭고 과감한 시도가 있어야, 우리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하지만 리스크를 짊어진다는 것은 위험합니다.
그렇기에 치열하게 고민해서 스마트한 방법으로 리스크를 짊어지는 과감한 시도를, 지속하자(Take a risk, smartly), 저희의 모토입니다.
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찾는 것은 힘들지만,
당장 눈 앞에 보이는, 할 수 있는 한 가지의 가능성은 누구나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.
그러한 시도들이 차이를 만들고, 한 걸음씩 움직이게 만들고, 결국에는 정답에 닿는다고 생각합니다.
우리는 그 과정에서만 얻을 수 있는 값진 경험과 성장을 소중히 여깁니다.
부주의와 안일함으로 인한 실패가 아닌, 기존에 하지 않았던 창의적인 실험과 시도에 의한 실패를 적극 응원합니다.
실패의 근본적인 원인에 관심을 두고 대안을 찾는데 에너지를 쏟고,
더 나은 방법으로 새로운 시도에 망설임 없이 도전합니다.
한 가지 일을 추진할 때 실패할 수밖에 없는 논리적인 이유는 누구나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.
우리는 불가능하다고 말하기 전에 일을 되게 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며,
어렵지만 가치 있는 이러한 시도가 쌓여 혁신을 이룬다고 믿습니다.
모든 일은 일정 기간의 경험이 쌓이면 숙련되고 또 익숙해지기 마련입니다.
업무가 익숙해지면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배울게 없다고 말하지만,
또 어떤 사람들은 더 배워야 할 것이, 더 갖춰야 할 것이 끝이 없다고 말합니다.
우리가 추구하는 근본적이고 핵심적인 역량(문제 해결능력, 통찰력, 사고력,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)은
새로운 종류의 일을 배워서 키울 수 있는 것이 아닌,
문제가 발견되었을 때 내 일처럼 먼저 고민하고, 시장에 대해서 더 깊이 연구하고, 상대방을 설득시키기 위해 고민하고,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더 치열하게 고민할 때 키워나갈 수 있고,
어떤 자리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는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.
우리는 야근을 지양하고 업무 시간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합니다.
이는 일을 쉽고 편하게 하고자 함이 아닌,
정해진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100%의 역량을 쏟아내기 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함입니다.
어떤 사업이든 성공하기 위해서는 역량 있는 사람의 헌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.
우리는 물리적인 헌신도 중요하지만 성과를 내고자 하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100%의 역량을 쏟아내고자 하는 마음과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새로운 혁신은 기존에 없던 것이기에 안정적으로 정해진 일만 할 수는 없습니다.
내가 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, 시도하고, 키우고, 체계화시키는 과정을 함께 겪고 만들어나갑니다.
우리는 좋은 동료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친밀하게 생활하지만,
업무에서는 프로답게 스스로의 역할과 역량에 책임감을 갖고 서로가 인정할 수 있는
프로 스포츠팀과 같은 문화를 지향합니다.
서로의 성장과 발전을 진심으로 위하는 신뢰를 바탕으로 예의바르지만 솔직하고 직설적인 피드백을 공유합니다.
우리는 함께 일하는 동료들의 호의에 감사할 줄 알며, 나의 실수를 인정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
경력과 직책에 상관없이 내가 맞다고 생각하는 바를 합리적인 근거와 함께 적극적으로 주장하고 논쟁하지만,
나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않고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상대의 논리에 수긍하고 나의 고집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.
게임베리에서는 모두가 일에 대한 욕심과 책임감을 갖고 열정적으로 몰두하며 자율을 부여함으로써 업무효율을 극대화합니다.
신규 입사자부터 당일, 분단위로 승인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20일의 연차가 지급되며,
생일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기퇴근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간단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PS4, 옛날오락기, 전자다트, 당구대, 안마의자 등의 휴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또한 정규직 전환 이후 매 2년마다 열심히 달려오신 게임베리 멤버들이 Refresh 할 수 있도록
Refresh휴가(2주) 혹은 휴가비(200만원)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게임베리는 각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게임베리는 자유로운 복장과 음악이 흐르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또한 업무에 최적화된 PC와 듀얼 모니터를 제공해드립니다.
매주 월요일 아침에는 산뜻한 한 주의 시작을 위해 직접 면보에 거른 수제 그릭요거트를,
매주 수요일 나른한 오후에는 상큼한 과일컵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사내카페 ‘언더더베리’에서는 바리스타가 직접 엄선한 고급 블렌디드 원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를 매일 제공해드립니다.